앱코(ABKO) 마우스 패드 이벤트 당첨 리뷰

앱코(ABKO) 마우스 패드 이벤트 당첨 리뷰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최 율

앱코 마우스 패드

얼마 전 앱코 헤드셋을 구매했었는데 사용 후기를 작성해주면 마우스 패드를 주는 이벤트에 참여했었습니다. 구매했던 사이트에 리뷰를 등록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벤트 상품이 집으로 도착! 헤드셋도 구매하고 마우스 패드도 이벤트도 받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빨간색 장 패드

다행이도 내가 좋아하는 색상인 빨강색으로 왔습니다. 다른 색상보다 빨강색이라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생활 방수 장 패드

기본적으로 생활 방수는 된다고 합니다. 재질을 보아하니 생활 방수도 안될 것 같이 생기긴 했지만요. 

사이즈 및 두께

사이즈는 780x300 이고 두께는 5mm로 이벤트 상품치고는 괜찮은 제품이 왔다는 생각이듭니다. 메인으로 사용 할 마우스 패드는 따로 있어서 노트북에 사용을 하면 좋겠다 싶었죠. 


제조국

역시나 메이드인 차이나. 제품 비닐봉지에 앱코라고만 써있지 왠만한 인터넷에 파는 장 패드와 똑같습니다.

디자인

디자인이라고 말할 것도 딱히 없고 늘 만나보던 제품 디자인입니다. 마감 처리는 그래도 깔끔하게 잘 되었네요. 

미끄럼 방지 패드

새 것이라 그런지 미끄러움을 잘 잡아주고 사용하기 편리했습니다. 약간 화학(?) 제품 냄새가 나더라구요. 


두께

기존에 노트북 서브용으로 사용하던 것과 비교했는데 확실히 두께는 좋습니다. 마우스 사용감도 훨씬 좋구요. 푹신푹신하니 가격이 얼만지는 몰라도 꽤 실용적인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8)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