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

얼마 전 지인께서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를 주셨다. 하루종일 집에서 일하는걸 아셔서 본인은 필요 없다고 내게로 주신 마우스 패드. 그렇지 않아도 요즘 휴대폰 배터리 용량이 많아 충전을 잘 하지 않는 편이고 충전 시켜놓고 잠을 자지 않아서 가끔 외출 나갈때면 배터리가 부족할때가 있었다. 100% 만충하는걸 굉장히 싫어하는 스타일이라 만충이 되기전에 항상 충전을 멈추는데 이렇게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 하나만 있으면 얼마든지 100% 충전을 막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빠른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

민강이가 갤럭시 노트9를 구매하면서 받은 무선 충전기도 있지만 집에 컴퓨터가 많아 전원 연결할 곳이 없어 컴퓨터쪽에 설치를 못했어서 아쉬움이 있었는데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가 생기면서 그 고민은 사라졌다.

USB 타입이라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충전속도는 아무래도 조금 더딘 편이다. 그래도 충전만을 목적으로 하는 충전기는 아니기 때문에 조금 늦더라도 꾸준히 충전할 수 있어 오히려 나한테는 더 도움이 되는 듯 하다.

구성품

구성은 아주 간단하다.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와 연결하는 USB 선 이렇게 달랑 두개가 있다. 내심 생각해본건데 아무래도 뽑기에서 뽑은 제품이 아닌가 생각해본다.... (뽑기를 굉장히 좋아하심) 

마우스 패드

마우스 패드는 조금 작은감이 있지만 크게 불편할 정도는 아니다. 그리고 마우스 패드 재질은 다 비슷비슷해서 기존 마우스 패드 대신 사용하기에도 부족함은 없었다.


마우스 패드 높이

패드의 높이는 백원짜리 동전 3개 정도의 높이다. 얇은편도 아니고 두꺼운 편도 아닌 중간정도이다.

마우스 패드와 무선 충전기 연결부

생각보다 꼼꼼하게 잘 되어 있다. 조금 불편한 점은 나는 마우스를 오른쪽 끝에 놓고 써 버릇해서 자꾸 충전기 쪽으로 마우스가 넘어간다.  

무선 충전 단자

현재 가지고 있는 휴대폰. 갤럭시 노트5, 노트8, 노트9 이렇게는 다 충전이 된다. 아마도 노트5 이후에 모델들은 다 충전이 될거라 생각한다.

마이크로 5핀 단자 

5핀 단자에 선을 연결하고 컴퓨터 USB에 연결하면 끝. USB 공유기가 있어서 공유기가 꼽아 사용하고 있다.

충전되고 있지 않을 때

휴대폰을 올려놓지 않고 있을 때는 이렇게 왼쪽에 빨강불이 점등된다. 카메라 사진으로는 빛이 작아 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굉장히 뚜렷한 빛을 내고 있다.


충전중

휴대폰을 올려놓고 충전을 시작하면 오른쪽에 파란불이 들어온다. 100% 충전은 아직 해보지 않아서 무슨색이 나오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마도 그냥 파란불이 계속 들어오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아무쪼록 꽤 편리한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 가끔 충전을 해야하는데 의자에 앉아 있어 움직이기 번거롭고 충전중에 연락이 오면 또 가서 확인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무선 충전을 하다가 연락오면 받고 다시 충전하고. 한결 나아진 것 같다.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사무실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는 참 좋은 아이템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최 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