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우 다용도 테이블 특대 밥상 구매 후기

서우 다용도 테이블 특대 밥상 구매 후기

서우 다용도 테이블

3년간 잘 사용하던 교자상이 드디어 부러졌다. 딱히 충격을 준것은 아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툭 하더니 사망. 그래서 이번에 저렴한 밥상으로 검색해서 새로운 밥상을 구매했다. 이름하야 서우 다용도 테이블! 가격은 2만원 초반으로 굉장히 저렴하다고 생각하고 밥을 먹기 위한 밥상으로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가격대 성능비는 참 괜찮다.




서우 테이블의 특징

- 서우의 독창적 디자인
- 원터치 접이식 다리
- E1 등급자재 사용

독창적인 디자인이라고 하기에는 좀 평범해 보였다. 재질은 생각보다 좋았다. 

테이블 사이즈

900mm x 600mm x 270mm 로 둘이서 밥을 먹기는 딱 좋은 사이즈다. 두명 이상이라면 조금 더 큰 사이즈를 구매해야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다. 우리는 보통 둘이서 밥을 먹고 민강이네 오빠가 가끔 와서 밥을 먹곤하는데 예비 테이블이 하나 더 있어서 크게 문제가 없다.

쿠팡은 로켓배송

민강이가 원래 쿠팡을 잘 이용하지 않는 편인데 이번에는 웬일로 쿠팡에서 구매를 했다. 쿠팡은 로켓배송으로 주말에도 배송이 오고 일요일 연락이 오더니 대뜸 택배가 도착! 이래서 쿠팡 로켓배송을 이용하는구나~ 하고 생각했다. 주말 일요일에도 배송이 되니 참 괜찮은 것 같다. 

스펙

재질 뭐 이런거 떠나서 국내 제조라서 구매를 했다. 취급시 주의사항은 사용하기전에 꼭 한번쯤 읽어보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 

배송 포장 상태

포장은 굉장히 갈끔하고 안전하게 되어있었고 배송도 안전하게 잘 도착했다. 어디하나 흠집이나 파손은 없었지만 나무에 있는 먼지 같은게 많이 묻어 있었다. 행주로 잘 닦고 사용.


접이식 다리

밥상 다리는 접이식으로 4개고 접었다 폈다하기 편했다. 그전에 교자상을 사용할땐 접어서 보관하고 밥 먹을때만 폈었는데 그러면서 다리가 부러진게 아닌가 싶어 이제는 카펫위에 항상 펼쳐 놓고 있다. 

튼튼한 다리

생각보다 굉장히 튼튼했고 누름 버튼을 누르면 다리가 접히고 펼쳐진다. 그냥 바닥에 놓으면 약간 미끄러짐이 있는데 카펫위에 놓아서 미끄러짐은 없었고 일반 바닥에 사용할땐 다이소가서 밥상 다리에 부착하는 고무를 사서 달아야 될 것 같다. 


이제 밥만 먹으면 끝

색상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조금 어두운 색으로 구매를 했고 상 위에 표면에 무늬 같은게 있다. 그 무늬 덕에 음식물을 흘려도 행주로 잘 닦아지고 눈으로 볼때도 모양새가 괜찮다. 둘이 밥 먹기는 굉장히 넓었고 불편함은 전혀 없었다.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정말 잘 구매했다는 생각이 든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최 율


댓글(6)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