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뉴트리 365 카브씬, 카브씬-지 구매 후기

조아제약 뉴트리 365 카브씬, 카브씬-지 구매 후기

조아제약 NUTRI365 카브씬, 카브씬-지 구매후기

2019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굳건하게 한 다짐 중에 하나! 바로 다이어트다. 365일 다이어트를 외치고 살지만 2년 전, 20kg가까이 빼고 난 후 생각없이 먹다가 몸무게가 원상태로 복구되기 일보직전이다. 굶어가며, 약 먹어가며, 운동하며 그렇게 힘들게 빼놓고 다시 찐 살과 그 당시에 샀던 옷들을 다시 입을 수 없는 내 모습을 보고 있자니 한숨이 나와 다시 한번 더 독하게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다.

그 당시에는 몸에 좋다는 영양제, 다이어트하는데 효과가 있다는 약, 하루 한끼만 먹어보기도 하고 식욕억제제도 먹어보고 진짜 별 난리란 난리는 다 떨었던 것 같다. 그 당시 먹었던 약 중에 효과가 있었던 약을 이번에도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을 받기 위해 다시 구입했다.

카브씬-지

조아제약 뉴트리365 카브씬 정품 라인에는 카브씬, 카브씬-지, 카브씬-엘까지 총 3종류가 있다. 그 당시 내가 구매할 때는 카브씬만 있었던 것 같은데 카브씬-지와 카브씬-엘을 신제품으로 출시한 것 같다.

탄수화물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카브씬을, 에너지소비를 증가시켜 지방을 연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카브씬-지, 마지막으로 기초대사량을 높여주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카브씬-엘까지 종류는 다양했고, 나는 카브씬과 카브씬-지 두 제품을 구입했다.

카브씬-지는 비타민을 연상케 하는 초록색 박스에 포장되어 있었고, 제품을 포장하고 있는 박스에는 카브씬-지에 대한 설명들이 가득하게 적혀있었다. 기본적으로 카브씬-지는 녹차 추출물과 비타민 B1, 비타민 B2가 함유되어 있어서 복부지방 감소, 체지방률 감소, 체중 감소, 피하지방면적 감소, 총지방면적 감소, 에너지 소비를 증가, 혈중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능 증가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

다이어트도 하면서 콜레스테롤 개선도 되고 항상화능도 증가한다고 하니 어찌보면 1석2조의 제품인 것 같다.

영양, 기능 정보

카브씬-지는 4kcal로 칼로리가 매우 적은 편이며,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1알씩 섭취하는 것이 효과가 지속적으로 오래간다. 나도 불규칙한 일상때문에 최대한 12시간마다 섭취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다.

제품 설명 및 주의사항

제품을 포장하고 있는 박스에는 영양, 기능정보를 제외하고도 제품 설명, 제품 원료명, 섭취시 주의사항 등 빼곡하게 적혀있다. 건강기능식품이라고는 하나 나와 맞지 않을 수 있으니 꼭 읽어보고 난 후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

카브씬-지 본품

카브씬-지는 박스와 같은 색상인 초록색 플라스틱 병에 들어있다. 속이 보이는 투명한 플라스틱이지만 색상이 진하고, 겉에 스티커때문에 내부가 잘 보이진 않는다.

이 초록색 병 하나에 112정이 들어있고, 하루에 아침,저녁 1알씩 두번 섭취시 2달동안 먹을 수 있다.

카브씬-지 오픈마개

뚜겅을 열면 한번더 제품을 보호해주는 마개가 있고, 마개는 뜯기 쉽게 되어 있다. 요즘은 이런 병에 들어있는 건강식품들은 참 먹기 좋게 나오는 것 같다.

카브씬-지 정제

카브씬-지 정제는 진한 살색?같은 정제로 타원형 모양이다. 맛도 냄새도 없는 편이고, 크기는 새끼 손톱이랑 비슷하다. 남녀공용섭취가 가능하고, 실제로 인체적용시험까지 진행해서 효과를 보았던 제품이라고 한다.

기능성원료인 녹차추출물 카테킨은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고 소문이 나있어서 나도 내심 기대하고 있는 중이고, 물론 운동과 식단도 함께 병행하고 있다. 또, 합성착색료와 합성착향료가 들어있지 않아서 조금 더 마음놓고 먹을 수 있다.


카브씬

20kg 가까이 뺐을 때 먹었던 제품 중에 가장 효과를 많이 봤다고 느끼는 제품 중에 하나이다. 물론 식단과 운동으로 함께 조절해서 더 효과가 좋았던 것 맞지만 내가 느꼈을 때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몸무게를 늘리지않고, 유지하게 해주는데 어마어마한 효과가 있었다는 것이다.

그 당시 한창 다이어트하다가 지쳐서 슬럼프가 왔을 때 미친듯이 폭식을 한 적이 있었고, 폭식을 하는 그 와중에도 이 제품은 꾸준히 챙겨먹었던 것 같다. 다시 정신차리고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몸무게를 쟀을 때 전혀 몸무게가 늘어나지 않았던 것같다.

다만 이 제품을 안 먹으면 다시 찔것 같은 그런 느낌에 더 자주 구매해서 먹었던 것 같다. 물론 지금 어마어마하게 다시 찌긴했지만 ... 

카브씬은 빨간색 박스에 포장되어 있고, 카브씬-지와 같이 박스에는 다양한 설명들이 빼곡하게 적혀있다. 카브씬은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사람에게 더욱 효과적인 제품인데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셀레늄이 주성분이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가는 것은 막아주고, 체지방 감소,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한다.

제품 설명

카브씬-엘과 마찬가지로 카브씬도 아침, 저녁으로 1알씩 섭취하면 된다. 총 112정이 들어있고 아침, 저녁으로 섭취하면 8주분, 즉 2달동안 먹을 수 있다. 가격은 카브씬-지와 함께 3만원 좀 안되는 가격에 구입했다.

카브씬 본품

카브씬은 투명한 플라스틱 병에 들어있고, 내부를 쉽게 볼 수 있어서 약이 얼마나 남았는지 눈으로도 쉽게 가늠할 수 있다. 이 제품도 뚜껑을 열면 한번 더 마개로 포장되어 있고, 쉽게 개봉이 가능하다.



카브씬 정제

카브씬은 카브씬-지 제품과 다르게 정제가 매우 큰 편이고, 냄새도 난다. 살짝 역한?그런 냄새라서 입에 넣는 순간 바로 넘겨야 냄새를 덜 느낄 수 있다. 길이는 엄지손톱보다 긴 편이고 타원형이지만 목넘김은 불편하지 않았다.

다만 냄새가..매번 먹을때마다 느끼지만 냄새가 심하다. 이번에도 도움을 받기 위해 건강기능식품인 다이어트보조제를 구입했고, 부디 성공했으면 좋겠다. 성공하면 한번 더 포스팅으로 리뷰를 올려야겠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6)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