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후라이팬 레베 3종세트 구입 리뷰

락앤락 후라이팬 레베 3종세트 구입 리뷰

락앤락 레베 후라이팬 3종세트 구입 리뷰

오늘은 얼마 전 구입했던 후라이팩과 웍에 대한 리뷰를 해볼려고 한다. 일단 락앤락 레베 후라이팬 시리즈에 대해 간략하게 말을 하자면 락안랙 후라이팬 중에서 가장 가볍게 나온 제품이라고 한다. 또, 코팅때문에 후라이팬을 자주 교체해서 사용하는 사람들이 사용하기 좋고, 넌스틱 코팅으로 음식물들이 눌러붙지 않는다고 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우리집 후라이팬은 키친아트 제품으로 한달정도 사용하고 나니 계란 후라이를 한다거나 부침개를 만들어 먹을 때 자꾸 눌러붙기 시작했다. 저렴하게 구입했던 후라이팬도 문제겠지만 아무래도 후라이팬 관리도 미흡했던 것 같다. 이번에 구입한 후라이팬은 관리도 잘하고 오래 사용했으면 좋겠다.




티몬에서 구입

락앤락 레베 후라이팬은 1월 말 소셜커머스 사이트인 티몬에서 구입했다. 레베 후라이팬 5종류와 웍 1종류를 포함하여 6가지 제품 중 내가 원하는 사이즈로 3개를 골라 18,900원에 구입할 수 있었다. 나는 레드 색상 28cm 하나, 마블 색상 28cm 하나, 마블 웍 26cm 하나 구입했다.

락앤락 레베 후라이팬

락앤락 레베 후라이팬은 빨간 색상과 마블 두가지 디자인이 있다. 마땅히 디자인을 보고 산 건 아니지만 어차피 같은 사이즈로 살거 구분하기 편리하게 하자는 생각에 빨간 색 하나 마블 하나 두가지 전부 선택해서 구입했다.

락안랙 레베 후라이팬은 팬 깊이가 다른 후라이팬들에 비해서 깊은 편이다. 음식을 조리할 때 깊어서 가스레인지에 튀는 걸 조금은 막아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 PFPA/PFOS 성분이 검출되지 않아서 조금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락앤락 후라이팬 

레베 시리즈 중 가장 큰 사이즈인 28cm 로 구입했다. 처음에 구입할 때 그저 색상만 다른거라고 생각했지만 막상 후라이팬을 직접 보고 나니 색상뿐아니라 질감도 달라서 깜짝 놀랐다.

레드 색상은 팬부분이 부드러운 반면에 마블은 약간 울퉁불퉁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서로 코팅방법이 달라서 그렇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나는 색상은 레드가 마음에 들지만 질감은 마블이 훨씬 마음에 들었다.

락앤락 레베 후라이팬은 넌스틱 코팅으로 처리해 음식이 눌러붙지 않아 깔끔하게 조리가 가능하고 세척또한 아주 편리하다고 한다.

제품설명

후라이팬을 포장하고 있는 종이커버에는 한글로 품질에 대한 정보 표시가 되어있다. 후라이팬 재질부터 시작해 취급시 주의사항까지 적혀있으니 후라이팬을 구입하면 꼭 한번 읽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레베 후라이팬 레드, 마블

락앤랙 레베 후라이팬 내부는 그냥 눈으로 봐도 다르다. 위쪽에 있는 레드는 밋밋한 검정색이라면 마블은 하얀색이 섞여 있는 검정색이다. 물론 위에서 말했던것 처럼 질감도 다르다. 레베 후라이팬은 논스틱, 불소수지 코팅/알루미늄 재질/ 내열도료로 총 3중으로 되어 있다고 한다.


락앤락 레베 후라이팬 바닥

후라이팬 바닥부분도 디자인이 다르다. 레드 색상은 유니크한 패턴이 그려져있고, 마블은 아무것도 없다. 마블은 자체가 흰색이 섞여있어서 패턴을 추가하지 않은 것 같다.

바닥부분은 그냥 패턴이 그려져있나 안그려져있나의 차이일 뿐.. 딱히 저 패턴은 아무런 의미! 기능은 없다.

락앤락 레베 후라이팬 손잡이

레베 후라이팬 손잡이는 그립감이 좋은 편이다. 내열성이 좋은 베이클라이트 소재를 사용해서 손잡이가 뜨거워짐을 최소화했고, 미끄럼방지 기능이 있어서 조리 시에 후라이팬이 미끄러워서 놓칠 일은 없을 것 같다. 

후라이팬 무게는 500g 내외라서 기존에 사용하는 후라이팬보다는 가벼운 편이지만 막상 들었을 때 그렇게 체감으로 느낄 정도는 아니었다. 그리고 레베 후라이팬은 가스레인지 전용이기 때문에 인덕션에서 사용이 불가하다는 점!

락앤락 레베 웍 26cm

후라이팬과 함께 구매한 마블 웍이다. 웍은 레드 색상으로 구입하고 싶었지만 선택지가 마블밖에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이걸로 구입했다. 레베 웍은 26cm 원 사이즈 제품인 것 같다.

재질은 위에서 말했다시피 마블이고, 깊이가 조금 더 깊어진 거 빼고는 후라이팬과 다를게 없어서 긴 설명은 필요없을 것 같다.


깊이 비교

락앤락 후라이팬 마블 28cm와 마블 웍 26cm의 깊이를 비교할 때 깊이 차이는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후라이팬과 달리 웍은 깊어질수록 굴곡이 있다.

락앤락 레베 시리즈는 확실히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고 생각보다 오래 사용할 것 같다. 구성되어 있는 사이즈도 확실히 실속적이기도 하고 활용도가 높은 아이들이라서 꾸준히 사용할 것 같다.

혹시나 티몬에서 한번 더 세일을 한다면 그 때 몇개 더 구입하지않을까?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


댓글

  • 2019.02.18 00:06 신고

    포스팅 잘 봤습니다 !^ㅁ^ 좋은 내용이었어요!

  • 2019.02.18 06:24 신고

    욕심나네요ㅎㅎ
    잘 보고 공감하고갑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2019.02.18 08:20 신고

    후라이팬 하나 사야 하는데 좋은 참고가 되었습니다..ㅎ

  • 2019.02.18 08:45 신고

    요즘 후라이판 제품은
    여러 면에서 성능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잘보고 갑니다
    새로운 한주를 여유롭게 시작하세요.. ^.^

  • 2019.02.18 15:54 신고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텐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2019.02.18 17:47

    락앤락에서 프라이팬도 나오는군요.
    락앤랙하면 밀폐용기였는데, 이제는 프라이팬이네요.ㅎㅎ
    가격이 괜찮다면, 저도 사야겠습니다.

    • 2019.02.20 04:40 신고

      요즘 락앤락에서 안나오는게 없더라구요 ㅎㅎ 밀폐용기가 제일 유명했는데 후라이팬, 냄비, 고무장갑 등등 이젠 없는게 없는것 같습니당 ㅎㅎ

  • 2019.02.19 08:07 신고

    오, 3개해서 2만원도 안되는 금액이라니 정말 가성비는 좋을 것 같습니다 ㅎ
    몇 개월만 써도 이득이지 않을까 싶네요 ^^
    좋은 포스팅 잘 봤습니다 ㅎ

  • 2019.02.23 01:27 신고

    나중에 관리법도 알려주시면좋을것 같아요 ㅋ
    저희도 바꿀때가 되었는데 락앤락도 고려해봐야겠네요 ㅋㅋ

  • 2019.03.12 00:25 신고

    락앤락에서 별걸 다 유통하네요.
    전 코팅문제때문에 스테인리스 팬을 사용하는데...
    코팅 벗겨지면 건강에 안좋으니 정기적으로 교체해야하더군요. ㅠ.,ㅠ
    (코팅문제 없이 오래사용가능한 스테인리스 팬도 좋아요. ㅋㅋㅋ)

    • 2019.03.15 20:09 신고

      스테인레스 팬은 처음 들어봤어용 ㅎㅎ 그런것도 있군요.. 저거 코팅 벗겨지면 이번에는 그걸로 구입해봐야겠어요!

    • 2019.03.15 23:49 신고

      가열도구를 가스레인지가 아닌 인덕션으로 세팅하면서 냄비와 팬을 전부 스테인리스로 맞췄답니다.

      기존 코팅팬과 달리 충분히 열을 가해 달궈준 상태에서 요리를 해야 늘러붙지 않는 답니다. 그리고 관리도 까다로워서 자칫 하면 건조시 무지개빛이 감돌기도 해요.ㅋㅋ

      건강상에 문제는 없지만 미관상 문제가. ㅋ 대신 외부자극이나 태우거나 하는 등 막다뤄도 된다는 장점이 있지요. ㅋㅋ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