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이치 블루투스 스피커 쇼크 YS-BS400 솔직한 리뷰

요이치 블루투스 스피커 쇼크 YS-BS400 솔직한 리뷰

요이치 블루투스 스피커 YS-BS400 리뷰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는 세상에 있는 모든 물건, 음식, 여행지 심지어 길가다 버리는 쓰레기까지도 리뷰할 생각으로 율오빠가 만든 블로그고, 지금은 팀블로그로 내가 맡아서 애지중지 키워오고있다.

왠만한 모든 제품을 리뷰해야하는게 맞다! 하지만!!!! 리뷰를 해야될 것 들 중에 하고 싶은 리뷰가 있고, 하기 싫은 리뷰가 있으며 나중에 써야지써야지 하다가 계절이 지나 못쓰는 리뷰또한 어마어마하게 많다. 오늘은 나중에 써야지하고 미루고 미루다 결국 잊어버리고 안쓰다 발견한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요이치 블루투스 스피커

요이치 블루투스 스피커는 예전에 핸드폰 샀을 때 사은품으로 받은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지금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10,000원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투명한 플라스틱 케이스에 포장되어 있고, 핸즈프리, 음악, 셀프 타이머 등 꽤 다양한 기능이 들어있는 작고 아담한 사이즈의 블루투스 스피커다.

구성품

케이스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은 블루투스 스피커, 충전용 마이크로5핀 케이블, 블루투스 연결 고리로 3가지가 들어있다.

블루투스 연결 고리

블루투스 스피커를 고리에 걸어서 휴대폰에 연결한 뒤 바로 들을 수 있게끔 되어 있는 고리다. 생각보다 실용적이지는 않다.

충전용 마이크로 5핀 케이블

요이치 블루투스 스피커는 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해서 사용하는 타입이다. 한번 충전하면 2시간정도 사용이 가능하다.

요이치 블루투스 스피커 쇼크

색상은 검정색, 민트색, 핑크색 3가지 색상이 있고, 내가 받은건 검정색이다. 가운데 동그란 버튼이 블루투스 연결 전원 버튼으로 전원을 키면 블루투스로 바로 연결이 가능하다.


무게는 21g으로 굉장히 가벼운 편이고, 크기는 500원짜리 동전보다 조금 큰 편인데 주머니나 가방 속에 쏙 들어갈만큼 작기는 작다.

스피커

뒷부분은 전체가 스피커로 되어있는데 음질은 생각보다 좋은편이다. 하지만 음악소리를 최대로 키웠을 때 지지직 되는 점이 없지않아 있다. 그렇게 크게 틀어서 노래를 들을 일까지는 없기때문에 그럭저럭 사용할 만하다.


충전 단자

블루투스 전원 아래 부분에는 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할 수 있는 단자가 있다. 충전시간은 2시간정도 걸리는 듯하고, 물론 사용도 2시간정도 가능하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충전 단자부분을 막을 수 있는 덮개가 있었다면 더 좋지않았을까 싶다. 아무래도 모서리부분에 있다보니 기스나 먼지 유입이 심할 것 같다.

전원 ON

가운데 블루투스 연결 전원 버튼을 누르면 위쪽에 파란색 불빛이 들어온다. 불빛이 들어온 걸 확인 한 뒤 휴대폰 블루투스를 킨 후 "YOITCH MINI SPEAKER"를 검색 후 연결시켜주면 된다.


고리 연결 완료

블루투스로 노래를 들으며 이어폰 마개 쪽에 블루투스 연결 고리를 연결하면 들고 다니기 간편하다. 하지만 몇번 사용하다보면 연결고리가 느슨해져서 빠지는 경향이 있다.

또, 노래를 듣다가 전화가 오면 요이치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바로 전화가 가능해서 편하긴 하지만 아마 집에서만 사용하지 않을까 싶다.

다소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 아쉽긴 하지만 만원도 채 되지 않는 가격에 캠핑가거나 낚시가서 들을 때 꽤나 가성비 좋은 아이템이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