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치킨 멕시윙 반반 배달 요기요 할인 쿠폰 사용 주문 후기

멕시카나 치킨 멕시윙 반반 배달 요기요 할인 쿠폰 사용 주문 후기

멕시카나 치킨 멕시윙 반반 리뷰

율오빠와 함께 치킨을 시켜먹을 때는 항상 배달의 민족 어플을 이용하고는 한다. 이날도 어느 치킨집을 주문해서 먹어볼까라는 생각에 열심히 어플을 살펴보던 중 지인에게 연락이 왔다.

배달 요기요 앱에서 50% 쿠폰을 줘서 본인은 방금 치킨을 주문했다는 얘기였다. 50% 쿠폰이라는 말에 혹해서 배달 요기요 앱을 다운받았고, 치킨을 주문하기 위해 쿠폰을 다운받으려고 보니 멕시카나 치킨과 비비큐 치킨 할인 쿠폰이었다. 최대 10,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는 설명에 고민을 한 뒤, 멕시카나에서 치킨을 주문하기로 했다.



배달 요기요 앱 주문

배달 요기요 앱에서 멕시카나 치킨 50% 할인 쿠폰 (최대 10,000원 할인)을 사용해 주문했다. 주문이 많아서 배달이 늦으면 어떡하나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빠르게 배달이 도착했다. 40분정도 걸린 것 같다.

멕시카나 로고가 그려진 하얀색 봉투와 코카콜라 큰사이즈가 도착했다. 코카콜라는 추가로 주문했고 할인쿠폰을 사용해 14,000원 정도 나온것 같다. 쿠폰을 사용하는 것 까지는 좋지만 배달료가 3,000원이 붙어서 정확히 7,000원정도 할인 받은 것 같다.

구성

코카콜라 큰사이즈, 치킨, 리뷰이벤트 선물, 치킨무, 칠리 소스, 전단지, 나무 젓가락까지 총 7가지가 들어있다.

치킨 무

치킨무는 일반적으로 흔히 먹는 치킨무와 똑같다. 물론 맛도 똑같다.

위즈칠리소스

율오빠와 나는 둘다 칠리소스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고대로 냉장고에 보관해두었다.


새우칩

배달 요기요 앱에서도 리뷰 이벤트를 진행중이라서 새우칩을 받았다. 새우칩을 보자마자 율오빠가 엄청 좋아했다.

눅눅하지않고 바삭바삭해서 맛있었고, 어떻게 이렇게 튀길 수가 있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멕시윙 반반

어떤 치킨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나는 날개를 좋아하고 율오빠는 봉을 좋아해서 멕시윙 반반을 주문했다.

멕시윙 후라이드

튀김옷의 맛은 고소했지만 전체적으로 눅눅하고 기름이 많은 편이었다. 날개를 뜯는데 기름이 상 위로 뚝뚝 떨어질정도였다. 또, 바삭바삭하지가 않아서 식감이 좋은 편은 아니었다.

멕시윙 양념

멕시카나 양념은 진짜 내입에 맞지않았다. 양념에서 고추장맛이 너무 강하고 후라이드에서 말했던것 처럼 눅눅하고 기름이 많아서 더 맛없었다.

멕시카나 서창점 메뉴

후기

지금까지 많은 치킨을 먹어왔고, 앞으로도 쭈욱 먹을 생각이지만 멕시카나 치킨 멕시윙은 두번다시 주문하지 않을 것 같다. 주문량이 많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원래 치킨 자체가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눅눅하고 기름이 너무 많아서 도저히 다 먹을 수가 없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6)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