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탁상 원형 스탠드 거울 특대 사이즈 리뷰

다이소 탁상 원형 스탠드 거울 특대 사이즈 리뷰

다이소 원형 스탠드 거울 특대 사이즈 리뷰

나는 화장대에 붙어있는 거울을 잘 사용하지 않는 편이다. 굳이 사용한다면 눈썹 위치가 잘 맞나, 화장이 깔끔하게 잘 되었나 마무리 작업할 때만 잠깐 보고 화장할 때는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는 거울을 사용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다이소 3,000원짜리 스탠드 거울의 다리가 결국 운명을 다하면서 세워지지가 않아 이번에 다이소에서 괜찮은 거울을 하나 영입해왔다. 첫눈에 마음에 들어 구입하려고보니 재고도 딱 하나 남아있었다. 이 거울과 나는 운명이라는 생각에 거울을 들고 바로 계산대로 향했다.




다이소에서 구입

내가 구입한 탁상용 스탠드 거울 중에서도 크기가 가장 큰 특대 사이즈 원형 스탠드 거울이다.

비닐 포장

거울은 투명한 비닐에 포장되어 있었다. 포장상태는 허술한 편이었고, 스탠드 거울이 크다보니 마땅히 포장할 만한게 없어서 투명한 비닐 하나 씌여놓고 박스테이프 붙여놓은 듯한 그런 느낌이 들었다.


품질표시

다이소에서도 가장 비싼 가격인 5,000원! 기존에 사용하던 3,000원짜리 스탠드 거울에 비하면 2천원이나 더 비싸고, 사이즈도 두배나 더 크다.

비닐 아래에 위 사진처럼 품질표시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역시나 중국산 거울이다. 중국산이면 어떤가 스탠드 거울의 고질병인 목부분만 쉽게 안망가진다면 중국산도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단다.

포장 제거

겉에 포장되어있던 비닐을 제거하니 한층 더 깔끔해진 거울이 보인다. 거울이 붙어있는 곳과 마감 끝부분을 확인했을 때 저렴한 가격임이 티가 나지만 사용하는데 딱히 불편함은 없을 것 같다.

거울 사이즈는 지름 약 29cm 정도로 큰 편이지만 이왕 사이즈 맞출거 지름 30cm로 맞춰주지라는 아쉬움이 조금 남았다.

각도 조절

각도 조절은 유연하게 잘 되는 편이었고, 원하는 각도에서 움직이지 않고 잘 고정되었다. 앞으로 헤드를 내렸을 때 바닥에 헤드가 닿이면서 일자로 유지가 되었고, 뒤로 넘겼을 때는 최대 90도 정도 넘어갔다.

굳이 뒤로 90도까지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지만 각도 조절은 매우 마음에 들었다.


헤드 연결 부분

헤드 연결 부분은 직접 조절할 수 있는 것 같은데 내가 구입한 건 본드로 붙어있어서 나사부분이 돌아가지 않는다. 나중에 헐렁해지면 그 땐 어떡해야하나 조금 고민이 되긴한다.

혹시나 이 거울을 구입하실 예정이라면 헤드 연결부분을 꼭 확인하고 구입하시길 추천한다. 나는 이왕 산거 헐렁해질 때까지 사용하다가 맥가이버 율오빠한테 고쳐달라고 해야겠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3)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