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 스포츠 뉴 챌린저 헬스 장갑 리뷰

멜킨 스포츠 뉴 챌린저 헬스 장갑 리뷰

멜킨 스포츠 뉴 챌린저 헬스 장갑 리뷰

우리 귀엽고 사랑스러운 꽃돼지 율오빠가 드디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나이가 들고 시간이 지날수록 나오는 배가 본인도 감당이 안되었나보다. 다이어트 하라고 사준 훌라후프도 열심히 돌리고 근육이 주를 이루었던 그 넓은 어깨가 점점 살로 바뀌어가자 철봉 운동도 시작했다.

철봉 운동을 하게 되면 손바닥에 굳은 살이 생겨 보기 싫을 것 같아 곱디고운 율오빠의 손을 지켜주기 위해 헬스 장갑을 하나 구입하려고 알아보던 도중 멜킨 스포츠 리뷰 이벤트로 헬스 장갑을 하나 선물로 받았다.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아 리뷰를 하기로 했다.




포장

멜킨 뉴 챌린저 헬스 장갑은 멜킨 특유의 디자인이 그려진 지퍼백에 포장되어 있었다. 항상 멜킨 스포츠에서 나온 제품을 구입하면서 느낀건 제품 퀄리티도 좋지만 제품 포장도 깔끔하고 좋다는 점이다. 

멜킨 뉴 챌린저 헬스 장갑은 리뷰 이벤트 진행으로 사은품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땅콩볼, 라텍스 밴드 등 다양한 상품들이 많았고, 그 중에서 나는 헬스 장갑을 선택했는데 사이즈도 직접 고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또, 리뷰 이벤트는 네이버 블로그만 진행한다는 점을 모르고 신청했지만 다행히도 리뷰를 잘 써줘서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상품을 받을 수 있었다.


헬스 장갑 - 뉴 챌린저

일주일정도 배송이 소요된다고 연락을 받았지만 이게 왠걸? 배송은 리뷰 이벤트 신청 다음날 바로 도착해서 깜짝 놀랐다. 상품으로 받은 헬스 장갑은 뉴 챌린저라고 멜킨 공식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장갑이었다.

율오빠는 평균 여성 손사이즈라서 M, L, XL 사이즈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선택했다. 뉴 챌린저 헬스 장갑은 다양한 컬러와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며, 손목 보호 기능하고 폭 넓은 활용도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멜킨 파우치

지퍼백을 개봉하여 장갑을 꺼내려고 보니 왠 파우치가 들어있다. 장갑만 포장되어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장갑을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도 같이 들어있어서 완전 감동.

멜킨 뉴 챌린저 헬스 장갑

현재 멜킨 멜킨 공식 스토어 금액 기준 12,900원에 판매되고 있고, 뉴 챌린저 헬스 장갑은 검정색상 하나 뿐이다. 주로 턱걸이, 철봉, 치닝 손목보호대 겸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장갑이라고 한다.

멜킨 택

장갑에는 멜킨 텍이 붙어있는데 영어로 뭐라고 적혀있다. 이럴 땐 영어공부를 안한 게 조금 후회가..

멜킨 뉴 챌린저 특징

이 장갑의 가장 큰 특징은 통기성이 우수하고 미끄럼 방지 기능이 특화되어 있다는 점인데 사진으로만 봐도 메쉬부분이 통풍이 매우 잘될 것 같은 느낌이다.



손바닥 부분

위에서도 말했다시피 손바닥 부분에는 미끄럼 방지 기능이 되어 있다. 손바닥부터 손가락까지 전체적으로 논슬립 벌집 코팅으로 미끄럼방지 기능이 되어 있어서 조금 더 안정된 자세로 운동을 할 수 있어서 운동 효과가 높아질 것 같다.

또, 손바닥 부분은 엠보 쿠션 패드가 들어 있어 굳은 살 발지에도 매우 효과적일 것 같다.
 

멜킨 뉴 챌린저 헬스 장갑 마감처리

장갑 판매 금액이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마감처리가 상당히 꼼꼼하게 깔끔했다. 

손목 보호 스트랩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손목 보호대 기능이 같이 되어 있다는 점인데 손목 부분을 단단히 잡아는 스트랩이 있어서 운동시 손목 부상 예방에 도움이 된다.


착용샷

사진 찍을 때 율오빠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내 손에 착용 후 사진을 찍었다. 일단, 내 손이 작은 편이 아닌데도 여유있게 맞아서, 아니 오히려 좀 큰 편이라서 핏이 안살지만 율오빠가 끼면 이쁘게 맞다.

확실히 손목을 단단하게 보호해주고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어 철봉을 할 때 미끄러지지 않아서 조금 더 수월하게 할 수 있었고, 손에 땀이 나도 통풍이 잘되 장갑을 끼고 있을 때 찝찝하지 않아서 좋았다. 이런 장갑 상품으로 받다니..완전 굳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


댓글(3)

Designed by JB FACTORY